✍🏻 삼성물산의 빈폴이 론칭 30주년을 맞았 | 커리어리

✍🏻 삼성물산의 빈폴이 론칭 30주년을 맞았다. 생일 축하와 동시에 그들의 브랜드를 전면 리브랜딩 선언했다. 빈폴은 젊은 고객 층을 잡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심볼을 현대화하고 한글 글꼴을 선보이며 그들의 리뉴얼 라인도 공개한다고 선언. 제일모직의 전성기를 이끌었다던 정구호 디자이너가 컨설팅 고문으로 복귀하며 이를 지휘했다고 알려져 더 기대가 크다.

돌아온 정구호 '싹 바뀐 빈폴' 리브랜딩 승부수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2019년 10월 16일 오후 1:5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