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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 따라 1~2주 단위로 제품을 출시해서 큰 효과를 얻기 어려운 환경은 분명히 존재한다. 그런데 그런 환경에서도 수 개월 작업 후에야 출시 가능(ready for release) 상태를 확보하는 것과 항상(또는 짧은 주기로) 출시 가능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다르다. 전자는 환경 변화 대응력이 현저히 낮고 출시 직전 엄청난 고통에 시달리거나 결국 원하는 시점에 출시하지 못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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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10일 오전 4:41
트래블월렛 관계자는 “2025년을 첫 연간 흑자 전환의 원년으로 설정하고 있다”며 “전체 매출은 약 1000억원 수준을 예상하고 있고 이 중 B2B 사업은 연말까지 전체 매출 비중에서 10%(100억원)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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