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의 기업들이 혁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지만, 그 중 60%는 새 아이디어를 실행하는데 1년이 넘게 걸립니다” CB Insights의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의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 6개월 미만: 9% • 1년 미만: 31% • 2년 미만: 36% • 2년 이상: 24% 빠르게 변하는 시장과 경쟁 상황에 반응하는 제품이 나올 때까지 1년이 걸린다면, 그 제품은 완성하기 전에 이미 도태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기술의 발전은 시장의 변화를 점점 더 빠르게 가속하고 생각지도 못한 영역에서 경쟁자를 등장시키고 있습니다. 부동산, 운수, 제조업, 은행 등이 불과 몇 년 사이 테크 기업에 의해 위협을 받을 거라 예측한 사람은 없었을 겁니다. 파산한 기업의 CEO들은 어떻게 파산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서서히, 그러다 갑자기"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내 제품의 마일스톤만 바라보고 있으면 미래는 밝습니다. 하지만 외부의 변수를 눈치채지 못하면 '서서히' 제품이 죽어가는 이유를 모른 채 '갑자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급변하는 시장에 대한 감각을 놓치지 않도록 더 확장된 데이터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Anand Sanwal은 말합니다. 첨부한 링크에는 전통 기업들의 경쟁 구도 변화와 최근 시장 변화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들어있는 CB Insights의 세일즈 덱이 첨부돼 있습니다. 한 번 스-윽 스크롤 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radually Then Suddenly: CB Insights CEO Anand Sanwal On How Corporations Can Stay Ahead Of Insurgents - CB Insights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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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lly Then Suddenly: CB Insights CEO Anand Sanwal On How Corporations Can Stay Ahead Of Insurgents - CB Insights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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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1일 오전 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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