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이 강조한 성장 전략은 △해외 사업 확대 △기존 매장의 중·대형화 △소스시장 공략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 출시 △가정간편식(HMR) 사업 확장이다. 교촌은 이 가운데 해외 공략 전략을 가장 강조했다. 소 회장은 “해외 현지 외식업 파트너사가 실질적인 운영을 맡고 브랜드와 레시피, 영업 노하우를 교촌이 전수하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음달 상장을 앞둔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친의 온라인 기자간담회. 현재 3801억원인 매출을 5년내 7700억원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 성장 전략의 핵심은 포화상태인 국내시장을 벗어나 해외에 진출하는 것. 현재 37개인 해외 매장을 25개국 537개 매장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치킨 1위' 교촌의 깜짝 도전…5년내 '매출 2배' 노린다

Naver

'치킨 1위' 교촌의 깜짝 도전…5년내 '매출 2배' 노린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3일 오전 12:4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