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컨텐츠 확장 전략. 장르를 가리지 않고 계속... | 커리어리

넷플릭스의 컨텐츠 확장 전략. 장르를 가리지 않고 계속된 협업으로 포트폴리오 늘려가는 중.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이제는 애니메이션 장르를 본격 접수하겠다는 의지로, 4개의 스튜디오랑 딜을 맺었다. 이번에 추가된 업체는 일본 3곳, 한국 1곳(스튜디오 미르). 이렇게 총 9개의 스튜디오랑 독점작들을 생산하게 됐음. 넷플릭스, 컨텐츠 방면으로는 계속적으로 생태계 확장 중.

Netflix Plans More Anime Content, Strikes Deals With 4 Producers In Japan, Korea

Deadline

Netflix Plans More Anime Content, Strikes Deals With 4 Producers In Japan, Korea

2020년 10월 25일 오전 11: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