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퀴비가 코로나 특수에도 6개월만에 망한 이유 드림웍스와 디즈니를 이끌었던 스타 제작자 카젠버그가 창업하며 주목받았던 퀴비가 폐업 절차에 들어갔다. 5~10분의 짧은 유료 영상 플랫폼 컨셉으로 아침 대중교통에서, 커피샵에서 주문을 위해 대기중인 짧은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숏폼 동영상 플랫폼이었다. 실패의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고, 숏폼 컨텐츠가 아무리 트랜드라고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굳이 짧은 영상을 볼 이유가 없었던 것과 경쟁사 대비 콘텐츠가 부족했던 것이 주요 원인

넷플릭스에 도전장 내민 '퀴비'…6개월 만에 망한 이유

Naver

넷플릭스에 도전장 내민 '퀴비'…6개월 만에 망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6일 오전 8: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