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말할께 전환률을 높이는 랜딩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해야할 질문들. 지금 기획하는 랜딩 페이지에 질문해 보면 유용할 것 같아여. 01. What is call-to-action? (이 서비스를 쓰기 위해서 내가 랜딩페이지에서 해야 될 액션이 무엇인가?) 02. What is your magic moment?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 엄마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문장!) 03. Is it legit? (실제 존재하는 서비스처럼 보이는지 아니면 스팸 사이트 처럼 보이는지?) 04. Who else it using it? (현재 어떤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지?) 05. How much does it cost? (서비스를 사용하는 가격은?) 06. What's the catch? (만약 무료이거나 혹시 가격이 너무 싸면 왜 그런건지? 어떻게 돈을 버는지 투명히 설명!) 07. Where can I get help?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어디에 연락을 하면 되는지?)

전환률 높이는 랜딩페이지 구조

Disquiet

전환률 높이는 랜딩페이지 구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8일 오후 11: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