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장의 매출보다 중요한 고객과의 약속 컬리에게도 코로나19는 위기였습니다. 2월 19일 확진자가 늘면서 하루 주문이 30% 이상 증가하자 물류센터를 완전가동하더라도, 고객과의 약속인 다음 날 배송이 불가능했던 날이 있었습니다. 당장 이익을 생각했다면 일단 주문을 받고 배송을 하루 이틀 미루는 식으로 처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주문 마감 시간을 앞당기고, 주문은 처리할 수 있는 만큼만 받으며 그 이후는 품절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바꿔서 대처했습니다. 당장 매출보다는 우리가 5년간 지켜온 약속을 꾸준하게 이어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본문중)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가 성실하고, 부지런하게 쌓아온 시간 - 고객의 새벽을 열다. - be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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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2일 오전 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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