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생산성 전문가의 15분 4억원짜리 조언]
1. 하루를 마치기 전에 내일 해야 할 중요한 일 6가지를 적어라. 아무리 할 일이 많아도 6가지만 적어야 한다.
2. 6가지의 일들을 중요한 순서대로 배열한다.
3. 다음날 목록의 첫 번째부터 집중한다. 다른 일들은 잊고 첫 번째 일에만 집중하도록 한다. 첫 번째 일이 끝나면 두 번째로 넘어간다.
4. 하루에 6가지 일을 다 끝내지 못해도 괜찮다. 끝내지 못한 일들은 다음날의 목록 윗부분으로 옮긴다.
5. 이 일을 매일 반복한다.
커뮤니케이션이 다른 포지션보다 많은 PM/PO 들에게는 더 와닿는 조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