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는 전체 인구의 40%가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고 직장을 찾는 구직자 중 20%가 취업을 원하는 곳과 거리가 너무 떨어져 있지만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없어 취업을 포기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프랑스의 자동차 기업,르노 그룹은 이렇 게 자동차 접근성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업의 비즈니스 영향력을 활용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2024 칸라이언즈 2개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르노 그룹의 캠페인에서 기업이 사회적인 문제에 관심을 갖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아이디어와 실행력에서 의미있는 영감을 발견하게 된다.
*2024 칸라이언즈 그랑프리를 수상한 르노 자동차의 캠페인
https://buly.kr/6MqHdbX
#스투시의마케팅노트 #2024칸라이언즈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3자리 남았어요)
(10월 19일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4일 오후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