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광고제]인도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NBA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포착하다

인도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NBA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포착하다.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NBA의 아이디어 로컬 마케팅


인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포츠는 바로 크리켓(cricket)으로 그야말로 국민 스포츠라고 할 수 있다.


NBA(미국 프로 농구)는 인도 시장에 진출하면서 국민 스포츠 크리켓에 대한 인도 현지인들의 정서를 고려하면서 NBA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로컬(현지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로컬의 문화와 정서를 배려하면서 새로운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로컬 마케팅의 케이스라는 생각.


*캠페인 리뷰

https://bit.ly/40P84d8


#2024칸라이언즈 #2024칸광고제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5일 오전 6: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