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NBA의 상징적인 순간들을 포착하다.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NBA의 아이디어 로컬 마케팅
인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포츠는 바로 크리켓(cricket)으로 그야말로 국민 스포츠라고 할 수 있다.
NBA(미국 프로 농구)는 인도 시장에 진출하면서 국민 스포츠 크리켓에 대한 인도 현지인들의 정서를 고려하면서 NBA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로컬(현지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로컬의 문화와 정서를 배려하면서 새로운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로컬 마케팅의 케이스라는 생각.
*캠페인 리뷰
https://bit.ly/40P84d8
#2024칸라이언즈 #2024칸광고제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5일 오전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