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에 큐레이터로 조인한지는 꽤 되었지만 | 커리어리

커리어리에 큐레이터로 조인한지는 꽤 되었지만 연말 연초에 바쁜 일들을 쳐내다보니 이제서야 처음 코멘트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부지런히 좋은 소식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처음 올리는 코멘트로 어떤 것이 적절할까 생각하다가, 저를 구독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차원에서 Digital Marketing Summit이라는 컨퍼런스에서 제가 발표했던 영상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아마도 이 발표 내용이 앞으로 제가 계속 공유해드릴 Ad-tech 관련 소식들의 intro가 되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Ad-tech는 세계 경제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글로벌 기술 기반 회사들의 가장 주요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Ad-tech 생태계가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를 살펴보는 한 편,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을 이끌고 있는 핵심 사업자들인 Google, Facebook, Amazon의 광고 비즈니스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를 쉽게 설명해 드리고자 했습니다. 이 세션 동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Ad-tech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MS 2019] 아마존은 어떻게 데이터 기반 광고시스템으로 돈을 버나? 1st Party Data Monetization Model - Moloco 김현우 이사

YouTube

2021년 1월 10일 오전 7: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