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중 브랜딩 하면 떠오르는 회사 중 하나가 | 커리어리

기업 중 브랜딩 하면 떠오르는 회사 중 하나가 현대카드 인 것 같아요. 카드회사 중에서 이만큼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딩을 시도한 회사를 찾기 힘들 정도니까요. 현대카드 브랜딩의 중심에는 정태영 부회장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최근에 정태영 부회장께서 여러 회차에 걸쳐 브랜딩 강의 영상을 찍어서 배포했어요. 이 글은 그 강의에서 뽑은 194개의, 기억할만한 문장들을 잘 정리한 글 입니다. 시간 내어 한번씩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현대카드 정태영의 브랜딩 강의에서 뽑은 194개 문장

brunch

2021년 1월 16일 오전 6:32

댓글 2

  •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뭔가 100년 전통의 비밀육수를 만드는 기법을 공개한거 같아요. 그 자신감은 알려줘도 할 수 없는 것이기에...나타나는 것 같구요. 현대카드는 이미 카드회시가 아니죠.ㅋㅋ

    작성

    네, 저도 승원님 말씀에 동의해요. 현대카드는 카드회사라기보다 ‘소비생활 문화를 만들어가는 빌더 Builder’ 같아요 🙂

함께 보면 더 좋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오늘은 재미와 의미를 모두 담은 행사 소식을 하나 가져왔어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미있는 결과들을 만들어 온, 20명의 연사들이 함께하는 역대급 그로스 축제 (Gross Festival) 이에요. 딱딱하고, 세일즈 중심의 컨퍼런스가 아닌 업계에서 유의미하고, 근거기반의 성장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분들의 실제 이야기를 7일간 매일 밤, 온/오프라인 공간에 모여 시간제한 없이 풀어낼 예정입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경험한 시간은 꽤 길다보니 이런저런 좋은 사례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던 저도, 이번 축제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강연에 재주가 없어서 AMA 세션을 마련해봤는데요,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많은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할 수 있도록 할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는 수익금 전부를 기부하는 펀드레이징 행사입니다)

http://unbouncepages.com/ultragrowth/

데이터 시각화의 거의 모든 것 feat. 책, 레퍼런스 추천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