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행사가 D2C 브랜드를 만드는 이유> | 커리어리

<미국 대행사가 D2C 브랜드를 만드는 이유> 1. 수익 다변화 : 대행사가 광고한 경험으로 브랜드를 운영하면 많은 매출을 만들 수 있다. 2. 포트폴리오 신뢰도 강화 : 클라이언트에게 보여주면서 자사 신뢰도의 증거로 쓸 수 있음 에코마케팅처럼 광고 대행사가 직접 D2C 브랜드 부스팅에 뛰어드는 일은 전 세계적인 현상.

Performance marketing agencies want to create their own DTC brands

Digiday

2021년 1월 18일 오후 3:0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