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다는 클럽하우스에서 이방 저방 돌아다니다가 | 커리어리

핫하다는 클럽하우스에서 이방 저방 돌아다니다가 한 시간을 훌쩍 보내고, 따끈따끈하게 한국에 상륙한 스포티파이에서 이렇게 좋은 음악들이 다 어디 숨겨져 있었나 싶어서 플레이스트를 열심히 만들다 보면, 또 이마를 짚게 돼요. '아 나 또 너무 디지털했구나' 그럴 때 생각 나는 건 역시 디지털 디톡스입니다. 또 부랴부랴 찾게 됐는데요. 코로나19에, 주식 정보에, 무한한 콘텐츠에, 지칠 대로 지쳤으니 쉬어가야겠어요. 이 글에는 챌린지, 프로젝트, 앱으로 디톡스 방법이 정리돼 있습니다. 여기 실린 내용을 그대로 따라하지는 않더라도 각각의 목적과 콘셉트를 취해서 여러분만의 디지털 디톡스 방법을 만들어 보시면 좋겠네요. *하지만 디지털 디톡스 글을 커리어리 앱에 올린 저...🥲

이제는 디지털 웰빙, 디지털 디톡스를 말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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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월 2일 오후 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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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가 인스타그램 릴스(Reels API)를 개발자들에게 공개합니다. 덕분에 이제 비즈니스 측면에서 데이터 기반 릴스 운영이 더 쉬워질 텐데요. 개발자들은 릴스API로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 측정 항목을 더 세부적으로 얻을 수 있고요. 댓글 숨김 또는 숨김해제, 댓글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특정 해시태그가 삽입된 공개 릴스 포스팅을 찾을 수 있게 할 수 있어요. 또 인스타그램 비즈니스나 크리에이터의 이름(이름과 비슷한 단어들)이 태그되거나 멘션된 릴스를 식별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메타는 인스타그램 릴스 키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틱톡을 향한 경계가 크기도 하고요. 자체적으로 2022년 1분기 실적발표에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보내는 시간의 20%를 릴스에 쓴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메타는 이렇게 숏폼 영상의 급성장을 목격하면서 릴스를 일반 포스팅보다 메뉴 상단에 배치시키는 등 서비스 자체의 기능적인 변화를 주기도 했지요. 이번 API 공개는 그 일환으로서, 비즈니스 측면에서도 릴스를 밀어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Meta introduces Instagram Reels APIs for developers

TechCr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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