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의 성장도 눈에 띄는 | 커리어리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의 성장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국내 대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의 지난해 가구 거래액은 4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됐다. 누적 앱 다운로드 1500만 회, 실제 활동 회원 수 1000만 명 이상으로 전체 국민의 약 4분의 1이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국내 가구 시장이 10조원 대로 성장. 한샘, 리바트 등 국내 가구업체들은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 비대면 소비의 일상화로 가구의 온라인 소비 비중 또한 전년 대비 43.5% 상승.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계의 절대강자 '오늘의집' 역시 폭발적으로 성장.

年 10조로 큰 가구시장...절반이 온라인 매출

Naver

2021년 2월 8일 오전 3:5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