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이 Brand Execution | 커리어리

"대부분 사람들이 Brand Execution의 결과물인 광고나 이벤트 등으로 브랜드를 접하다 보니, 일반 기업들도 브랜드의 기초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거나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몇년 동안 그 인식은 차차 바뀌고 있다. 겉으로 드러나는 브랜드는 브랜드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준비하지 않으면 일시적인 프로모션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고 성과 역시 일시적이라는 것을 과거 십수년 동안 직접 경험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Brand Fundemental을 수립하면서 What to Communicate과 How to Cummunicate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과 이를 바탕으로 한 전략과 기획, 계획과 준비 없이는 중장기적인 브랜드 빌딩이 불가능하다."

브랜드 기초, Brand Fundamental의 중요성

brunch

2021년 2월 9일 오전 4:0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