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기초, Brand Fundamental의 중요성
brunch

"대부분 사람들이 Brand Execution의 결과물인 광고나 이벤트 등으로 브랜드를 접하다 보니, 일반 기업들도 브랜드의 기초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거나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몇년 동안 그 인식은 차차 바뀌고 있다. 겉으로 드러나는 브랜드는 브랜드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준비하지 않으면 일시적인 프로모션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고 성과 역시 일시적이라는 것을 과거 십수년 동안 직접 경험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Brand Fundemental을 수립하면서 What to Communicate과 How to Cummunicate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과 이를 바탕으로 한 전략과 기획, 계획과 준비 없이는 중장기적인 브랜드 빌딩이 불가능하다."
2021년 2월 9일 오전 4:01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