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을 일부러 낮추는 온라인 광고전략?? | 커리어리

✏️CTR을 일부러 낮추는 온라인 광고전략??? 제 주변의 퍼포먼스 마케터들과 얘기를 나누다 보면 CTR의 중요성에 대해서 대부분 공감하면서 CTR을 높이기 위한 작업들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위 글은 이와는 상반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는데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의 구성 변화를 통해 정말 중요한 타겟들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서 CPC 상품 내에서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론 전제조건이 붙지만, 저는 이 방법이 과연 괜찮을까는 잘 모르겠네요. 확실한 메인 타겟도 있지만, 이 타겟들에게 영향을 주는 타겟군도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만큼 소재의 내용에 따라 잠재고객을 잃을 수도 있는 방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02화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 CTR을 떨어뜨려라.

brunch

2021년 2월 24일 오전 5:3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