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 먹는 시장을 계속 태핑하는 중... | 커리어리

신세계 - 먹는 시장을 계속 태핑하는 중... 그나저나, 도스파코스를 OEM으로 따와서 브랜드 입혀서 파는 건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레츠도 그런 식으로 브루어리랑 계약을 맺고, 대량으로 따와서 판매하는 방식. (신세계L&B는 2019년 매출 1072억원에 영업이익 32억원을 기록)

[단독] 정용진, 신세계 첫 맥주 '렛츠' 선보인다...야구단과 시너지 노릴듯

조선비즈

2021년 3월 8일 오후 2:3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