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들의 외식업 비율 중에 가장 높은 비 | 커리어리

한국 사람들의 외식업 비율 중에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메뉴가 있고, 만약 그 메뉴 오퍼레이션에서 더 효율화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래서 한 번 판매당 마진을 100원이상 볼 수 있다면, 그것들이 양적으로 판매되는 수를 곱하고, 시간을 곱하면 그만큼 더 큰 '좋은 시장의 기업'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기사였다. 치킨, 피자, 햄버거. 그리고 그 외에 수 많은 한식들도.

['피자 판을 흔들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 "고피자는 피자업계의 맥도날드"

중앙시사매거진

2021년 3월 9일 오전 7:5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예전에 번역한 Altos Ventures의 글입니다. 제목은 [Why Big, Why Now, Why You?]라는 제목인데요. 마치 예전에 첫 회사 인터뷰 때 준비하던 내용들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글이었습니다. 원문 링크를 하이퍼링크로 연결드리고, 원문과 함께 - 의역한 한어를 적어두었습니다.

#7 [번역] [Why Big, Why Now, Why You?] | Altos Ventures

Substack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