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남성 고객들에게 열광적 인기를 끌고 | 커리어리

“1020 남성 고객들에게 열광적 인기를 끌고 있는 신명품의 또 다른 공통점은 '로고 플레이'다. 이들 브랜드는 눈에 확 띄는 로고가 특징적이다. 특히 지난해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얼굴을 가리게 되면서 브랜드 로고가 자기 자신을 드러내는 중요한 수단이 됐다. 코로나19와 로고플레이의 인기가 맞물리면서 신명품의 인기는 상승 가도를 달렸다.”

샤넬은 올드? 멋을 아는 요즘 애들, '新명품' 하트♥·여우에 빠졌다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2021년 3월 14일 오전 2: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