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구독자를 모으는 이메일 자동화 성공 사례 1. 웰컴메일 - 개인화, 기억에 남는 임펙트 문구, 욕구 자극 및 호기심을 부르는 타이틀 - 브랜드 소개, 방향성, 구독자에게 제공할 가치 설명 2. 리텐션 메일 - 브랜드 이벤트, 프로모션 때 진행 ( 필요 시 쿠폰) - 업데이트 소식 안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함) - 지속적인 이용 유도 브랜드 제품에서 독자가 관심있어할만한 유사, 인기 프로덕트 소개 3. 탈퇴방지 - 대안 제시 (일정 기간동안 스누즈 기능) - 재치있게 붙잡기
2021년 3월 19일 오전 3:33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