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일침렌즈 ‘이게 진짜 편하다고요?’ “ | 커리어리

마케팅 일침렌즈 ‘이게 진짜 편하다고요?’ “며칠 전 키오스크를 사용하려다가 20분간 시도 끝에 좌절한 한 사람의 이야기가 언론에 크게 보도됐다. 패스트푸드점과 작은 규모의 가게들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하고 있는 키오스크는 기기 종류도 다양하고 사용 방법도 제각각인 데다 모두 사용자 편의성이 엉망이다. 커피 한 잔을 사려 해도 거쳐야 하는 단계가 너무 많고 복잡하다. 롯데리아의 기기를 잘 사용한다 해서 맥도날드의 기기에 헤매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고, 다른 매장의 키오스크는 또 다른 복잡함으로 사용자를 혼란하게 한다. 키오스크 앞에서 주춤거리거나 복잡한 화면을 빠르게 파악하기 위해 시간이 걸리는 것은 청년층에서도 달갑지는 않은 일인데, 언론에 이슈가 됐던 것처럼 중장년 이상의 고연령층의 경우 불편함은 생각보다 크다.” ——————————————— 저희 매드해터는 국내 최고의 패션전문지 패션포스트에 2021년 마케팅을 주제로 전문가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격주발행에 맞춰 저희도 매드해터 대표인 크리스탈과 CMO인 저 알렉스가 1월부터 격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호에는 크리스탈의 세번째 콘텐츠가 실려서 오늘부터 독자들과 만납니다.

이게 진짜 편하다고요? > 일침렌즈/최수정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2021년 3월 22일 오전 1:2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