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신발 1천억 시대’ 다시 연다] | 커리어리

[아웃도어, ‘신발 1천억 시대’ 다시 연다] 요즘 대부분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신발' 위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올해 1분기만 해도 작년 대비 K2 +140%, 블랙야크 +86%, 네파 +73% 판매량이 증가하였네요. 작년의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긴 해도, 많은 브랜드들이 작년부터 신발 매출 및 비중이 늘어나고 신발 판매에 집중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신발의 구매 주기가 돌아왔고, 20-30대의 아웃도어 활동 증가로 인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중요시 하여 더욱 더 판매가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실제적으로 이미 코로나 이전부터 패션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스니커즈'의 판매가 명품을 중심으로 늘어났고, 이를 본 아웃도어들도 좀 더 기능성과 편안함, 그리고 디자인을 강조한 아웃도어 신발들을 개발했고, 아웃도어용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게 만들어 더욱 더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신발 카테고리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웃도어, '신발 1천억 시대' 다시 연다

Apparelnews

2021년 3월 30일 오후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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