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1일 한성숙 대표 명의의 주주 서한을 | 커리어리

네이버는 1일 한성숙 대표 명의의 주주 서한을 통해 위와 같은 커머스 전략을 공개했다. 요약하면 ①판매자 솔루션 강화 ②다양한 구매 방식 지원 ③멤버십을 통한 파트너십 생태계 확대 ④데이터 기반 온디맨드 풀필먼트 구축 ⑤글로벌 진출 등이다. 이는 지난 17일 열린 애널리스트 데이에서 설명한 커머스 전략을 다시 한번 소개한 것이다. 한 대표는 “네이버 커머스는 이용자, 판매자,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이커머스 시장 리더로서 지난해 거래액 28조원을 달성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 1위 지위를 확고히 했다”고 했다.

네이버 "정기구독·명품 분야로 커머스 확장...당일배송 도입도 검토"

조선일보

2021년 4월 1일 오후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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