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흑자 전환에 매출 전년비 20% 상 | 커리어리

[블랭크, 흑자 전환에 매출 전년비 20% 상승까지 👏] 🏷큐레이터평 프로덕트에서 브랜드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블랭크가 2020년 1624억의 매출과 1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당기 순이익 역시 2019년 -92억에서 -2억으로 크게 개선되었는데요. 브랜드별 매출로는 바디럽 694억, 아르르(반려동물)/모도리(주방용품)/언코티드247(남성 패션)/ 블랙몬스터 (남성 뷰티)가 100억 대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수익성 개선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IPO까지 바라볼 수 있어보입니다.

블랭크가 흑자 전환에 성공한 이유 '글로벌 D2C'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21년 4월 5일 오전 3: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