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가이버칼 같은 마스크를 쓸까요?》 90년대 | 커리어리

《맥가이버칼 같은 마스크를 쓸까요?》 90년대를 대표했던 팝 그룹 '블랙아이드피스'를 만든 윌 아이 엠(Will.i.am)이 항공기, 로켓을 만드는 다국적 기업 허니웰(Honeywell)과 콜라보레이션해서 만든 'Xupermask'를 공개합니다. 슈퍼마스크 판매가격은 299달러, 오늘 환율로 약 33만원입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KF94 마스크에 없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➊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일체형 ➋ 다프트펑크처럼 마스크에서 LED 불빛이 반짝반짝 ➌ 듀얼 스피드 팬을 통해 공기 순환을 두배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 큐레이터의 문장 🎒 ] 마스크의 본질을 생각하며 몇 가지 질문을 던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➊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34만원을 주고 구매할 것인가? ➋ 마스크는 새 제품으로 자주 바꿔주는 것이 본질적 효용 '위생'에 가까운 사용자 행동이 아닐까? ➌ 방에서 혼자 음악만 듣고 싶을 때에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건 아닐까? ➍ 외출 시에는 윌 아이 엠처럼 옷을 입어야 마스크가 어울리는 건 아닐까? ➎ 대부분이 백신을 접종하고 난 후에 이 마스크는 34만원짜리 예쁜 쓰레기가 되진 않을까?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REDBUSBAGMAN, 《백신 하나, 달콤한 도너츠 하나 🍩》 https://www.redbusbagman.com/kreamandvaccine/

Black Eyed Peas frontman will.i.am launches $299 high-tech face covering

Axios

2021년 4월 7일 오전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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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는 1년 동안 어떤 글을 썼을까?》 닐 호인은 구글의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Chief Measurement Strategist)입니다. 10년 동안 구글에서 일하면서 쏟아지는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의미 있게 분석하는지 자신의 경험을 링크드인을 통해서 공유했는데, 상위에 랭크된 20개를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 그는 최근 『컨버티드 -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이라는 책을 냈는데 아래 내용에 흥미가 생긴다면 이 책을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 큐레이터의 문장 🎒 ] 1️⃣ 이메일에 이름을 적으면 전환율이 31% 증가합니다. 2️⃣ 소비자들은 폰트가 손글씨에 가까울 때 더 많은 돈을 씁니다. 3️⃣ "미리 감사드립니다(Thanks in advance)"라는 말로 이메일을 마치면 다른 방법으로 맺는 것보다 응답률이 36%나 높아집니다. 4️⃣ 9로 끝나는 나이의 고객들(29, 39, 49세)은 노화와 마음관리에 더 몰두합니다. 5️⃣ 사람들은 오후보다 오전에 더 적은 종류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6️⃣ 단순히 브랜드 로고에 노출하는 것만으로도 특정한 행동을 할 때 성과에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급 레스토랑을 보는 것만으로도 매너를 갖추려고 합니다) 7️⃣ (숏폼 광고가 유행하는 이유에 대해) 7초 광고는 15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고, 60%는 30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8️⃣ (프레이밍 효과에 대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중 하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거꾸로 피하는 방식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얼마나 자주 피트니스에 가지 않을 것인가를 목표로 정하면 장기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데 효과적입니다. 9️⃣ 광고는 팝콘을 먹을 때 더 효과적입니다. 🔟 협상을 할 때, 상대방이 제안을 너무 빨리 받아들이면 기분이 나빠집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혹시 저와 링크드인에서 1촌을 맺으실 분이 있다면 편히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https://www.linkedin.com/in/redbusbag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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