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네이버 주문'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 커리어리

네이버가 '네이버 주문'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는 지난 2019년 9월 '스마트 주문(당시 QR코드 기반)'이라는 명칭으로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대부분의 기간에 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돈이 안되는 서비스인데도 네이버가 공을 들이는 것은 네이버페이 이용자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 특정 음식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검색한 페이지에서 바로 주문까지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게 해 검색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점, 상생할 수 있다는 점 등 복합적인 요인이 작용했습니다.

'스마트주문→네이버주문' 확대...수수료 공짜인 '비대면주문' 왜 키울까

뉴스1

2021년 4월 8일 오전 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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