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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람들이 메타버스 공간에 존재한다는 것을 즐기는 이유 - 특별한 의미, 가치나 정서적인 애착을 가진 재화들을 찾는데 재미를 느낀다. - 재화를 처분하는 것에 스릴을 느낀다. - 커뮤니티 활동과 친구를 만드는 것을 즐긴다. - 정서적으로 비슷한 사람들을 찾는다. - 세상을 재건하고 그곳에서 살아가기 위한 시각에 대해 기대감을 가진다. 2) 브랜드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탑승하는 이유 - 메타버스 안에서 NFT를 이용한 굿즈들이 생겨나는데 브랜드들은 마케팅과 직접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다른 산업들이 메타버스 공간에 들어올 때, 또 다른 산업들은 자신들의 브랜드를 이용해서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실험을 시작한다. 4) 메타버스, 시각적인 비즈니스 모델 너머 By. EarBuds CEO Jason Fox 인터뷰 - 우리가 가상에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큰 부분은 오디오이다. - 오디오보다 음악은 현실에서 우리 정체성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 이것은 사람들이 가상세계에서 스스로를 표현하는 방식에 대한 핵심 포인트다. - 새로운 음악을 듣고 찾는 것은 언제나 사회적 활동이었지만 - 스트리밍과 함께 종종 알고리즘에 의해 작동되는 개인화 경험으로 더욱더 변화되고 있다. *원문: Making Money In the Metaverse, Forbes

Making Money In The Metaverse

Forbes

2021년 4월 12일 오전 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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