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가 만든 F&B 브랜드 <누데이크 이야기> :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집밖으로 나가는 것은 최소화되었다 그 와중에 우리 매장으로 오게 하려면 그 공간은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아래는 주요 내용입니다. 디저트를 경험하는 오프라인 공간의 모든 영역을 전략적으로 구성했다. 미학을 비롯해 미디어 아트, 디저트 디스플레이, 테이블 등을 구조적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브랜드를 보다 감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 스토리를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 디저트를 효과적으로 전시하고,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구조다. . 온라인에서 많은 일이 가능해졌기에 오프라인 매장은 더 각별한 의미를 갖게 된다. 소비자는 집 이외의 공간으로 이동하는 행위에 신중해졌고, 오프라인 공간은 그 결정을 실망시키지 않는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 브랜딩팀은 이 모든 것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점검하는 과정을 총괄한다.

누데이크 브랜딩팀 이재연 팀장 - 리테일의 미래는 경험이다 - 북저널리즘 - 젊은 혁신가를 위한 콘텐츠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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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4월 22일 오전 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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