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 인트둜 일을 μž˜ν•˜κΈ° μœ„ν•΄μ„œ μ—΄μ‹¬νžˆ ν•˜λŠ” | 컀리어리

πŸ‘© 인트둜 일을 μž˜ν•˜κΈ° μœ„ν•΄μ„œ μ—΄μ‹¬νžˆ ν•˜λŠ” 것은 쒋은데... μ–΄λ–»κ²Œ 효율적으둜 일을 잘 ν• μˆ˜ μžˆμ„κΉŒμš”? 컀리어 μ•‘μ…€λŸ¬λ ˆμ΄ν„°μ΄μ‹  κΉ€λ‚˜μ΄λ‹˜μ΄ μ œμ•ˆν•œ 일잘러 μ „λž΅ 7가지에 λŒ€ν•΄ μ†Œκ°œν•©λ‹ˆλ‹€. <κΉ€λ‚˜μ΄ 컀리어 μ•‘μ…€λŸ¬λ ˆμ΄ν„°κ°€ μ œμ•ˆν•˜λŠ” 일잘러 μ „λž΅ 7가지> 1️⃣ μ‚¬λžŒμ΄λ“  기업이든 λ‚˜λ§Œμ˜ 레퍼런슀λ₯Ό μ°ΎκΈ° λ‚΄κ°€ μ’…μ‚¬ν•˜λŠ”, ν˜Ήμ€ ν•˜κ³ μž ν•˜λŠ” μΌμ—μ„œ 업무λ₯Ό 효과적으둜 잘 μ²˜λ¦¬ν•˜λŠ” μ‚¬λžŒμ΄λ‚˜ νšŒμ‚¬λ₯Ό μ°Ύμ•„λ³Ό 것. 그쀑 λ‚˜λŠ” 무엇을 μ‹€ν–‰ν•  수 μžˆλŠ”μ§€, μ‹€μ œλ‘œ μ μš©ν•  수 μžˆλŠ” μ½˜ν…μΈ κ°€ μžˆλŠ”μ§€, μ μš©ν•˜λ €λ©΄ μ–΄λ–»κ²Œ, 무엇을 μ‹œμž‘ν•΄μ•Ό 할지 λΆ„μ„ν•˜κ³  μ μš©ν•˜κΈ°. 2οΈβƒ£κ°€μƒμ˜ 경쟁자λ₯Ό λ– μ˜¬λ €λΌ λ‚˜λ§Œμ˜ 경쟁자λ₯Ό μ„Έμ›Œ νŒ¨ν„΄ 뢄석을 톡해 λ‚΄κ°€ 차별화 ν•  수 μžˆλŠ” 포인트 μ°ΎκΈ°. 그리고 μ–΄λ–€ 타깃에 μ–΄λ–»κ²Œ λ‹€κ°€μ„€ 수 μžˆλŠ”μ§€ λ‚˜λ§Œμ˜ 차별화 포인트λ₯Ό λ§Œλ“€κ²ƒ. 3️⃣ 코어에 집쀑해 κΉƒλ°œ 꽂아라 λͺ¨λ“  일을 잘 ν•  수 μ—†μŒ. λ”°λΌμ„œ λ‚˜μ˜ μž₯단점을 λ©΄λ°€νžˆ λΆ„μ„ν•΄μ„œ λ‚΄κ°€ μž˜ν•  수 μžˆλŠ” 일을 ν™•μ‹€ν•˜κ²Œ κ΅³νžˆλŠ” μ „λž΅μ΄ ν•„μš”ν•¨. 4️⃣ λ‚΄ 일의 β€˜νƒ€κΉƒβ€™μ„ λͺ…ν™•ν•˜κ²Œ μ„€μ •ν•˜λΌ 이 타깃은 고객이 될 μˆ˜λ„, ν•˜λ‚˜μ˜ 큰 λͺ©ν‘œλ„ 될 수 있음. λ‚΄κ°€ ν˜„μž¬ ν•˜λŠ” μΌμ—μ„œ μ–΄λ–€ μΈμ‚¬μ΄νŠΈλ₯Ό μ–»κ³  싢은지, 이 일의 μ§„μ§œ 고객은 λˆ„κ΅¬μΈμ§€ 타깃을 μ •ν•΄λ³Ό 것. 5️⃣ λ°λ“œλΌμΈμ„ μ •ν•˜κ³  κ·Έλ•ŒκΉŒμ§€ 질러라 Due Date(만기일, λ°λ“œλΌμΈ)을 λ¨Όμ € 정해놓고 이λ₯Ό μ‹€ν˜„ν•˜κΈ° μœ„ν•΄ ν˜„μž¬ 이 μžλ¦¬μ—μ„œ 무엇을 μ€€λΉ„ν•΄μ•Ό ν•˜λŠ”μ§€ 역산해볼것. 6️⃣ 고객이 μ›ν•˜λŠ” 것을 μ±™κΈ°μž 혼자 ν•˜λŠ” 일은 ν•œκ³„κ°€ μžˆκΈ°μ— ν˜‘μ—…ν•˜λŠ” νŒŒνŠΈλ„ˆλ‚˜ 고객이 λ‚΄κ²Œ 무엇을 μ›ν•˜κ³  λ‚˜μ™€ 무엇을 ν•¨κ»˜ λ§ν•˜κ³  싢은지 μƒλŒ€ μž…μž₯μ—μ„œ μƒκ°ν•˜κ³  μ œμ•ˆν•  것. 7️⃣ λ‚΄ κΈ°μ€€κ³Ό 원칙을 ν™•λ³΄ν•˜μž

κΉ€λ‚˜μ΄ 컀리어 μ•‘μ…€λŸ¬λ ˆμ΄ν„°κ°€ μ œμ•ˆν•˜λŠ” 일잘러 μ „λž΅ 7가지

DIGITAL iNSIGHT 디지털 μΈμ‚¬μ΄νŠΈ

2021λ…„ 4μ›” 25일 μ˜€μ „ 11:25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