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체가 자체 빵 브랜드를 꾸준히 출시하 | 커리어리

편의점 업체가 자체 빵 브랜드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집콕과 재택근무의 증가효과를 노리는 것이다. 또한 편의점은 소량포장, 품질향상 등으로 1인가구도 공략하고 있다. 최근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를 선보였다. 이는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하며 높은 매출 달성을 이루고 있다. ​ 확실히 나부터 편의점 중심의 생활로 변하고 있다. 편의점에서 신선식품도 판매하게 되면서 마트에 갈 필요가 없어지고, 편의점에서 파는 빵도 꽤 신선하고 맛도 좋아 자주 이용하게 된다. 편의점은 정가판매처로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요즘엔 경제적인 상품이 많아 편의점을 애용하게 된다. 다양한 인프라를 갖고 있는 만큼, 미국의 csv같이 한국의 편의점도 상품 다각화가 일어날 것 같다.

1.7초에 1개씩 팔렸다...편의점서 대박 난 '빵' 뭐길래

한경닷컴

2021년 4월 25일 오후 2:5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