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주주서한 - 네이버 커머스의 현재와 | 커리어리

<CEO 주주서한 - 네이버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 ■ 네이버 커머스의 과거와 현재 ■ - 검색을 기반으로 상품과 가격을 비교하는 것으로 커머스 사업을 시작 - 온라인 쇼핑의 모든 과정에서 이용자의 구매 경험과 사업자의 판매 활동이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하며 함께 성장 - 이용자에게는 정확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자체 결제 솔루션을 개발해 검색부터 구매완료에 이르기까지 끊김없는 쇼핑 흐름을 만듦 - 사업자에게는 손쉽게 창업하고 사업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을 만들고 발전시켜 나감 ■ 네이버 커머스의 미래 ■ (1) 판매자 솔루션 강화: 스토어 구축, 상품관리, 주문/결제 등 기본적인 기능에 집중되었던 초기 솔루션에서 고객관리, 정산 및 금융, 데이터 분석, 물류 연계,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 등 전방위적인 툴로 확대 (2) 다양한 구매 방식 지원: 정기구독·명품·라이브커머스 등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 및 신규 시장 확대 (3) 멤버십을 통한 파트너십 생태계 확대: 탄탄한 제휴 경쟁력과 강력한 이용자 혜택으로 600만 멤버십 생태계 확대 목표 (4) 데이터 기반 온디맨드 풀필먼트 구축: 상품에 맞는 물류 서비스 구축해 물류 역량 강화 (5) 글로벌 진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성공 모델 일본 진출로 글로벌 커머스 컴퍼니 향한 도전 시작

Naver Corporation

navercorp.com

2021년 4월 26일 오전 2:2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