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디즈니(Disney)가 | 커리어리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디즈니(Disney)가 내부에 마케팅 대행사를 신설하고 디즈니의 브랜디드 TV와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등의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합한다. 한편 디즈니는 최근 국내 주요 OTT 서비스와 제휴 관계를 중단하는 등 디즈니플러스의 연내 한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국내 통신기업들이 디즈니와 제휴를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업계는 KT와 LG의 2파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 티빙, 시즌 등 치열한 OTT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디즈니플러스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디즈니, 인하우스 마케팅 에이전시 신설... 제일기획 출신 ECD가 이끈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2021년 4월 26일 오전 5:3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