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디즈니(Disney)가 | 커리어리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디즈니(Disney)가 내부에 마케팅 대행사를 신설하고 디즈니의 브랜디드 TV와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등의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합한다. 한편 디즈니는 최근 국내 주요 OTT 서비스와 제휴 관계를 중단하는 등 디즈니플러스의 연내 한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국내 통신기업들이 디즈니와 제휴를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업계는 KT와 LG의 2파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 티빙, 시즌 등 치열한 OTT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디즈니플러스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디즈니, 인하우스 마케팅 에이전시 신설... 제일기획 출신 ECD가 이끈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2021년 4월 26일 오전 5:3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시몬스가 힙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방법. TVC 뿐만 아니라, 옥외 그리고 팝업스토어까지 펼쳐내는 마케팅 전략.

시몬스가 침대 없는 광고와 매장을 자꾸 만드는 이유는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