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업계가 판매자 유치 경쟁에 돌입했습 | 커리어리

전자상거래 업계가 판매자 유치 경쟁에 돌입했습니다. 이들에겐 소비자뿐 아니라 입점 업체들, 즉 판매자들 역시 ‘제2의 고객’입니다. 우수 판매자 확보를 위해 각 업체들은 수수료 인하나 빠른 정산 시스템 등을 도입해 유입 동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과거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최저가 경쟁’이 한창이었다면 이젠 그보다 먼저 양질의 판매자들을 확보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판매자·소비자 모두 만족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커머스, 최저가→판매자 유치 경쟁 '활활'

Ddaily

2021년 4월 26일 오전 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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