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제품을 홍보하는 방향이 아니라 '맥주를 중심으로 한 문화'를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제주맥주는 일상에서 '일상에서의 작은 여유'를 포인트로 잡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제공하기로 마음먹었다. "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비어 피크닉 세트, 제주 한달 살기 등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제주맥수 마케팅 사례입니다. 마케팅을 하면서 한정된 자원 안에서 움직여야하는 상황이 많이 있는데요. 이 사례를 보면서, 가지고 있는 자원을 한 군데에 잘 집중시킨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제주맥주가 MZ세대 사로잡은 비결? "제품 아닌 경험을 팝니다"ㅣ인터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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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맥주가 MZ세대 사로잡은 비결? "제품 아닌 경험을 팝니다"ㅣ인터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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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4월 26일 오전 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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