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Žμ œν’ˆμ€ 문제 μ—†μ–΄! 단지 지루할 뿐이야_개 | 컀리어리

πŸ˜Žμ œν’ˆμ€ 문제 μ—†μ–΄! 단지 지루할 뿐이야_κ°œμ„±μ„ λ”ν•˜λŠ” UXλΌμ΄νŒ… UXλΌμ΄νŒ…μ˜ μ€‘μš”μ„±μ€ 점점 컀지고 μžˆλ‹€. μ œν’ˆμ— κ°œμ„±μ„ λ”ν•˜κΈ° μœ„ν•΄ λ””μžμΈ, 컬러, μ‚¬μš΄λ“œ 등등이 μžˆμ§€λ§Œ κ²°κ΅­ '단어'λ‘œμ„œ 우리 μ œν’ˆμ˜ 성격을 κ²°μ •μ§“λŠ”λ‹€. 이 κΈ°μ‚¬μ—μ„œ λ‹€μ–‘ν•œ μ˜ˆμ‹œλ₯Ό 톡해 μ–΄λ–»κ²Œ μ œν’ˆμ˜ κ°œμ„±μ΄ λ“œλŸ¬λ‚  수 μžˆμ„μ§€ 보여쀀닀. 1. μ‹œμž‘λΆ€ν„° ν•œ 두 λ¬Έμž₯으둜 우리의 κ°œμ„±μ„ λ“œλŸ¬λ‚Έλ‹€. 첫 λ¬Έμž₯을 κ²°μ •ν•  λ•Œ μ€‘μš”ν•œ 것은 우리 λΈŒλžœλ“œμ˜ 톀인지, μœ μ €κ°€ 참여할지, 전체 μ œν’ˆμ˜ λ¬΄λ“œκ°€ ν•œ ν†€μœΌλ‘œ μ΄μ–΄μ§€λŠ”μ§€. 2. 단어 선택에 κΉŠμ€ 고민이 ν•„μš”ν•˜λ‹€. ν•œ 두 κ°€μ§€μ˜ 단어가 μ œν’ˆμ˜ 인식을 결정짓기 λ•Œλ¬Έμ΄λ‹€. 3. 쒋은 μ½˜ν…μΈ λ₯Ό λ§Œλ“€μ–΄μ•Ό ν•œλ‹€. μ½˜ν…μΈ λŠ” μœ μ €μ˜ κ²½ν—˜κ³Ό 우리 νšŒμ‚¬μ™€ μ œν’ˆμ— λŒ€ν•œ 이해λ₯Ό 돕기 λ•Œλ¬Έμ΄λ‹€. 4. λΈŒλž˜λ“œ 보이슀λ₯Ό 더 ν•  수 μžˆλŠ” μˆœκ°„μ„ μ°Ύμ•„μ•Ό ν•œλ‹€. λ‘œλ”© 슀크린, μ—λŸ¬ λ©”μ‹œμ§€, ν‘Έν„° λ“±λ“± 곳곳에 μˆ¨μ–΄μžˆλŠ” 뢀뢄도 우리의 κ°œμ„±μ„ λ“œλŸ¬λ‚  수 μžˆλŠ” 단어λ₯Ό λ‹΄μ•„μ•Ό ν•œλ‹€. 5. 맀번 κ°€μž₯ μ •ν™•ν•œ 단어λ₯Ό 선택해야 ν•œλ‹€. μ‹¬ν”Œν•΄μ•Ό ν•˜λŠ” λΆ€λΆ„μ—λŠ” κ°€μž₯ λ‹¨μˆœν•˜κ²Œ 써야 ν•œλ‹€. #UXwritng #디지털글쓰기

How to write digital products with personality

Medium

2021λ…„ 4μ›” 27일 μ˜€μ „ 2:55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개발자λ₯Ό μœ„ν•œ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