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엔터테인먼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자사 지식재산권(IP)이나 기술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유망한 곳에 투자를 감행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변모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장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장은 “여러 사람이 모여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술과 노하우가 가장 많이 축적된 곳이 게임사다”면서 “시대의 변화에 맞춰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려는 노력이 외현적으로 드러나면서 엔터쪽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양상이 나타난 것이 아닌가 싶다”고 평가했습니다.

게임사들 영역 확장,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도전한다

국민일보

게임사들 영역 확장,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도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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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4월 27일 오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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