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제는 비건뷰티입니다. 브랜드를 만나다 # | 커리어리

이번주제는 비건뷰티입니다. 브랜드를 만나다 #6 -멜릭서 '비건뷰티' 우리나라 최초 비건브랜드 멜릭서 이하나 대표님과 이야기 나누는시간 예정되어있습니다. 이번주도 어김없이 목요일 10시에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클린뷰티에 대해서 오랫동안 연구하고 생각해보면 이영역과 브랜딩영역과 많이 흡사하다는걸 느꼈다. 클럽하우스에서 우리맴버 구아정님 의견을 빌리자면 브랜딩이란 브랜드보여주고싶은이미지 소비지가 이미지 간극을 맞추는과정이다. 이소비자가 누구냐가 1차소비자 - 내부직원이다. 내부직원이랑 합의가 되어야한다. 우리 브랜드가 전달이 될지 생각을해야한다. 브랜드가 내재화이다. 돈이 안드는것이다. DO 와 Dont을 지키는것이중요하다. 소비자들에게는 마음에 진심이 더 잘갈것이다. 브랜드의 가치를알고있는사진 알지못한사진다르다. 내부에서 정해야한다. 클린뷰티 또한 그렇고 더 세부적으로 비건뷰티 또한 내부설득이 가장중요한 순간일거같다. 디테일은 목요일에 이야기나눠보도록 하자. #비건뷰티 #멜릭서 #우리나라 #최초 #클린뷰티 #뷰티 #마케팅 #뷰스컴퍼니 #비투링크

브랜드를 만나다 #9 비건뷰티- '멜릭서' 이하나대표 - 뷰티 인사이트

Clubhouse

2021년 4월 27일 오전 8:0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