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오프라인 매장 잘 차리는 방... | 커리어리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오프라인 매장 잘 차리는 방법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매체를 통합하여 관리하는 '옴니채널 마케팅'을 해야한다 2️⃣ 살아남는 브랜드들의 공통점 - 오프라인 매장을 '판매'에 보다는 '경험'에 목적을 둔다! 3️⃣ 최근 사례 : 젠틀몬스터의 '하우스 도산' / 아더에러의 '스페이스 3.0' / 배스킨라빈스 '삼청 마당점', '하이브 한남' / 오뚜기 '롤리폴리꼬또' / 미샤 '웅녀의 신전' 4️⃣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들고, 그 브랜드를 기억하게 만든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잘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비밀

YouTube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잘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비밀

2021년 4월 27일 오전 11:2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