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10 Building Blocks o | 커리어리

[The 10 Building Blocks of Lovability] 고객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 뿐 아니라 사랑하게 하려면? 고객이 우리를 사랑하게 되는 3가지 단계와 10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Utility (유용한가, 필요한가, 내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가) - Hope : 선택한 제품, 서비스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라는 기대 - Satisfaction : 선택한 제품에 일시적으로라도 만족, 기대가 충족됨 - Care : 제품과 서비스를 받은 후 지원을 받으며 고객과 관계가 형성 2단계. Growth (계속 이용하고 싶은가) - Confidence : 내가 제품과 서비스를 제대로 쓰고 있고, 필요할 때 그 제품, 서비스가 있을 것이라 믿음 - Trust : 브랜드 자체와 더불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도 지지, 사랑으로 가기위한 터닝포인트 - Scale : 제품, 서비스의 변화, 업데이트가 고객이 예상하는 것 이상으로 나의 요구를 실현해낸다고 생각 - Sustainability : 앞으로 몇 년이 지나더라도 계속 나를 만족시킬 것이라는 믿음 3단계. Inspiration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가) - Motivation : 나에게 새로운 능력을 제공해 생산성을 올리거나 창의성을 발휘하는 등 삶을 개선시킴 - Fun : 고객에게 더 많은 것을 하게 함, 자신이 좋아하는 작업을 쉽게 하고 불편을 확실히 해소한다고 믿음 - Halo : 이 제품,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줌

The 10 Building Blocks of Lovability

Aha

2021년 4월 30일 오전 6:5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