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돌이'와 '빙그레우스'는 어떻게 MZ세대를 사로잡았나? _ <세계관, 스토리텔링> 🙂: 펭수, 꿈돌이, 빙그레우스와 같이 재치있고 각자의 사연이나 이야기에 공감하게 되는 세계관을 만들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딩을 하는 방법이 굉장히 신선하고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많은데, 다양한 분야에서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마케팅이 일반 홍보적인 광고보다 훨씬 설득력 있고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관심을 갖고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캐'와 그에 담긴 이야기가 최근의 문화적 트렌드인 것처럼,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방법 중 하나는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하고 그에 맞는 스토리텔링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그 외에도 여러가지 마케팅 방법들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꿈돌이'와 '빙그레우스'는 어떻게 MZ세대를 사로잡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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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돌이'와 '빙그레우스'는 어떻게 MZ세대를 사로잡았나

2021년 5월 8일 오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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