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숏폼 컨텐츠 활성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 커리어리

yoyo

마케팅

유튜브가 숏폼 컨텐츠 활성화를 위해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또 시행한다 미국에선 틱톡을 추방한다 만다 많은 말들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너무나 잘 나가는 듯. 페북, 유튜브 모두 틱톡 스타를 영입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2021년 5월 11일 오후 5:1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