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를 맞아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 ① | 커리어리

코로나 시대를 맞아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 ① 핵심가치 공유 (Sharing Core Values) 일에 앞서 기업과 임직원이 핵심가치를 정하고 공유해야 한다. ② 업무 행동규범 수립 (Dos & Don’ts) 핵심가치 실천을 위한 행동규범 정하기 구성원이 스스로 그라운드룰을 정하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실천하는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다. ③ 효율성 높이는 자율 (Efficiency through Autonomy) 자율적 시·공간 등으로 효율성 증대 ④ 원활한 소통과 협업 (Communication & Co-working)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호 피드백 ⑤ 결론 내는 회의 (Meetings with Conclusions) 변화에 대응하는 신속한 의사결정 ⑥ 학습을 통한 성장 (Learning & Development) 스스로 설정하는 학습으로 동기 부여

코참넷

Korcham

2021년 5월 12일 오전 6:1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