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ŽUX λ””μžμ΄λ„ˆλΌλ©΄ ν•„μˆ˜μ μœΌλ‘œ μ•Œμ•„μ•Ό ν•  5 | 컀리어리

πŸ”ŽUX λ””μžμ΄λ„ˆλΌλ©΄ ν•„μˆ˜μ μœΌλ‘œ μ•Œμ•„μ•Ό ν•  5가지 법칙 1. νž‰μ˜ 법칙: μ„ νƒκΆŒμ΄ 많고 λ³΅μž‘ν•˜λ©΄ μ‚¬λžŒλ“€μ΄ 결정을 λ‚΄λ¦¬λŠ”λ° κ±Έλ¦¬λŠ” μ‹œκ°„μ΄ 길어진닀. 2. ν”ΌμΈ μ˜ 법칙: λͺ©ν‘œλ¬Όμ΄ μž‘μ€λ° 빨리 움직인닀면 그것을 λ§žμΆ”κΈ°κ°€ 더 μ–΄λ €μ›Œμ§„λ‹€. UX λ””μžμΈμ˜ 간격과 크기 λ“±κ³Ό 관련이 μžˆλ‹€. 3. 제이μ½₯의 법칙: μ‚¬λžŒλ“€μ€ μƒˆλ‘œμš΄ μ‚¬μ΄νŠΈλ₯Ό λ§Œλ‚˜λ„ μžμ‹ λ“€μ—κ²Œ 이미 μ΅μˆ™ν•œ λ°©μ‹μœΌλ‘œ μž‘λ™ν•˜κΈΈ λ°”λž€λ‹€. (예λ₯Ό λ“€μ–΄ πŸ”Žλ‹λ³΄κΈ° μ•„μ΄μ½˜μ€ 검색 창이라고 μ•„λŠ” 것) 4. λ°€λŸ¬μ˜ 법칙: μ‚¬λžŒλ“€μ΄ 머릿속에 κΈ°μ–΅ν•  수 μžˆλŠ” 개체의 μˆ˜λŠ” 7κ°œμ •λ„λ‹€. 정보λ₯Ό μ μ ˆν•˜κ²Œ λ‚˜λˆ„μ–΄ λ†“λŠ” 것이 μ’‹λ‹€. 5. νŒŒν‚¨μŠ¨μ˜ 법칙: μ–΄λ–€ 일이든 주어진 μ‹œκ°„μ΄ λ‹€ μ†Œμ§„λ  λ•ŒκΉŒμ§€ μˆ˜ν–‰ μ‹œκ°„μ΄ 길어진닀. (예: 검색에 μžλ™ μ™„μ„± κΈ°λŠ₯μ΄λ‚˜ 결제 ν”„λ‘œμ„ΈμŠ€μ˜ μžλ™ μž…λ ₯) βœλ” λ›°μ–΄λ‚œ μ‚¬μš©μž κ²½ν—˜μ„ λ§Œλ“€κΈ° μœ„ν•΄ μ°Έκ³ ν•΄λ³΄μ‹œλ©΄ μ’‹κ² μ–΄μ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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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hket

2021λ…„ 5μ›” 13일 μ˜€μ „ 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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ν•¨κ»˜ 보면 더 쒋은

πŸ’‘(λΉ„ κ°œλ°œμžκ°€) κ°œλ°œμžμ™€ λŒ€ν™”ν•˜κΈ° μœ„ν•œ μ€€λΉ„ : μš”μ¦˜ β€˜κ°œλ°œμžβ€™λ₯Ό 듀어보지 μ•Šμ€ μ‚¬λžŒμ„ μ°ΎκΈ° μ–΄λ €μ›Œμ‘ŒμŠ΅λ‹ˆλ‹€. λͺ¨λ“  μ‚°μ—…κ΅°μ—μ„œ ITκ°€ λ‹΄λ‹Ήν•˜λŠ” 뢀뢄이 보쑰 및 μ§€μ›μ—μ„œ 핡심 동λ ₯으둜 λ³€ν™”ν•˜κ³  있기 λ•Œλ¬Έμž…λ‹ˆλ‹€. μ΄λŸ¬ν•œ 변화에 발맞좰 λ‹€μ–‘ν•œ 직무의 μ‚¬λžŒλ“€ λ˜ν•œ λ³€ν™”ν•΄μ•Ό ν•˜λŠ” 세상이 λ˜μ—ˆμŠ΅λ‹ˆλ‹€. μž¬λ°ŒλŠ” 점은 μ˜ˆμ „μ—λŠ” 기술의 변화에 λ”°λΌμ„œ λ‹€λ₯Έ 직ꡰ이 μ§€κΈˆκ³Ό 같은 μ›€μ§μž„μ„ λ³΄μ΄μ§€λŠ” μ•Šμ•˜μŠ΅λ‹ˆλ‹€. 반면 μ–Έμ œλΆ€ν„΄κ°€ κ°œλ°œμžμ— κ΄€ν•΄μ„œ μ•Œμ•„μ•Ό ν•˜λŠ” 세상이 λ˜μ–΄λ²„λ ΈμŠ΅λ‹ˆλ‹€.

(λΉ„ κ°œλ°œμžκ°€) κ°œλ°œμžμ™€ λŒ€ν™”ν•˜κΈ° μœ„ν•œ μ€€λΉ„ | μš”μ¦˜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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ν˜„μ§μžμ—κ²Œ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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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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