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이 버티컬 커머스 앱을 쓰는 기준 | 커리어리

<MZ세대들이 버티컬 커머스 앱을 쓰는 기준 3가지> 1. 큐레이션 + 최적화 : 본인에게 최적화된 트렌디한 제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2. 콘텐츠 : 콘텐츠를 통해서 실제로 제품이 어떤 느낌으로 활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할 뿐 아니라, 본인이 인스타그램 등에 제품을 찍어서 올렸을 때 어느 정도 콘텐츠 각이 나오는지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어야 합니다. 3. 편의성 : 기본적으로 사용자 경험이 편해야 합니다. 불편하거나 복잡한 앱은 바로 삭제 대상이 됩니다.

[김용태의 머니타이제이션] MZ세대 100명이 말하는 '커머스 앱'을 쓰는 이유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2021년 5월 14일 오전 2:2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