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를 행동하게 만드는 모델 - 인스타그램, | 커리어리

#유저를 행동하게 만드는 모델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의 핵심 리더들이 공통으로 거쳐간 연구소가 있었다? -유저를 행동하게 만드는 설득의 포뮬러가 있다면? 스탠포드 행동연구소의 FBM (Fogg Behavior Model) 를 알기 쉽게 이해하기 위한 번역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 FBM이란? :유저의 구매, 결제 등의 행동으로 이어지는 필수 요소들의 상관 관계를 분석한 모델 > 행동을 유발하는 3가지 변수 : 동기 (Motivation), 수행 능력 (Ability), 트리거/계기 (Prompts/ Trigger) > 행동으로 이어지는 조건 (1) 동기를 부여하거나 (Motivation) (2) 수행으로 이어지는 허들을 낮추거나 (Ability) (3) 행동의 트리거/계기를 준다 (Prompts / Trigger)

행동 디자인에 숨겨진 비밀

brunch

2021년 5월 17일 오후 12:1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