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한가지에 집중하는 시대는 끝났다- ​ | 커리어리

-어떤 한가지에 집중하는 시대는 끝났다- ​ . 내가 아이들을 가르칠때 공부할 때는 한가지에 집중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한우물을 파야한다고 말입니다. 그만큼 집중도가 높으면 성과과 높기 때문입니다. ​ ​ 하지만 사업은 마케팅은 그것과는 조금 다르게 생각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 연관이 되는 것을 그것에 맞는 틈새시장을 노리고 확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이라는 것을 느끼게 된 것입니다. 연결성 있는 것들에 대한 틈새시장을 노리고 그것을 연속적으로 개발하고 실행한다면 그것을 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그 효과는 결국은 상상하지 못할 만큼 커져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 마케팅 자동화는 작업의 자동화가 아닌 전체의 최적화입니다. ​

◆ 마케팅 자동화가 필요한 이유◆

네이버 블로그 | 드래곤라퓨타 애니메이션 블로그

2021년 5월 21일 오전 9:5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