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본질을 파악하는 방법' SNS를 보다보면 팔로워와 좋아요 갯수가 많은 계정에 저절로 눈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숫자로 보여지는 좋아요 갯수가 마치 신뢰의 상징처럼 느껴지는 경험은 모두 있었을텐데요, 그러다보면 판단력이 흐려져 컨텐츠의 질이나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SNS의 좋아요나 팔로워 숫자에 현혹되지 않고 마케팅의 목적과 본질에 대해 생각해볼만한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Brunch Story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2일 오후 1: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돈 버는 것만 목적이라면 스타트업 투자를 하면 안된다

    스타트업 바닥으로 넘어온지 10년,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를 위해 수백여 돈많은 투자사나 투자자와 자산가, 현금 쌓아두고 있는 기업들을 만나보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그들이 부자가 된 이유와 원칙이 명확하고 사고 방식 역시 같다는 것이었다.

    ... 더 보기

    삶의 애환

    

    ... 더 보기

    나중에는 없다...250529

    1.●예민하다는건 섬세한것이다.
    2.소심한건 신중하단 뜻이다.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9 • 조회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