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본질을 파악하는 방법' SNS를 보다보면 팔로워와 좋아요 갯수가 많은 계정에 저절로 눈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숫자로 보여지는 좋아요 갯수가 마치 신뢰의 상징처럼 느껴지는 경험은 모두 있었을텐데요, 그러다보면 판단력이 흐려져 컨텐츠의 질이나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SNS의 좋아요나 팔로워 숫자에 현혹되지 않고 마케팅의 목적과 본질에 대해 생각해볼만한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Brunch Story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2일 오후 1: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