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경험의 확장,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 커리어리

✅ 온라인 경험의 확장,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고객센터에 무신사 옷을 직접 입어보고 사고 싶다는 고객의 요청이 많아 첫 매장을 열게 됐다. 온라인에서는 충족할 수 없는 경험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면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패션 업체와 달리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발을 넓히는 무신사의 전략이 성공할지 예의주시하고 있는 상황이라는데 단순히 비즈니스 모델 확장으로 진행했다면 실패를 예상했겠지만 오프라인 매장 오픈 결정이 고객 중심적 사고에서 이뤄진 결정이라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구나 무신사는 커뮤니티로 시작한 서비스기에 오프라인 매장이 단순 매장의 역할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무신사 테라스가 그랬듯.

온라인서 덩치 키운 '무신사'... 오프라인 공략 시동

뉴데일리

2021년 5월 24일 오전 10:3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